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더플래티넘 선착순 분양 시작

최근 gtx 신설 및 연장노선 발표로 인해 평택은 또 하나의 교통망을 확충하게 되면서
당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gtx a,c노선이 경기도 평택 지제역 연장노선이 교차하는 지점으로 얼마전에 분양을 했으나 미분양 물량이 남아 있는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플래티넘 아파트는 대비하면서 순조로운 마감을 보일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플래티넘 사업소에서는 계약자 전원에게 연 7.3%의 혜택 즉 이자지원과 혜택을 적용함으로서 초기자본의 부담감을 낮추기도 하였는데요
무엇보다 당 아파트는 합리적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어 실 입주 뿐아니라 투자로도 좋은 아파트로 보이고 있습니다.

당 아파트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를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면서 다양한 편의시설 대형근린공원과 교육시설 상업시설이 있어 주거환경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주변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인접하고 있으며 단지 설계도 근린공원과 더불어 그리너리한 설계로 자연의 풍광 또한 우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급타입은 전용면적 84제곱미터가 대부분이며 113제곱미터도 갖추고 있어 중대형 단지입니다.
이로인해 잘 빠진 타입 인테리어도 눈길을 끌고 있어 관람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더플래티넘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편리하게 온라인 방문예약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1 thought on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더플래티넘 선착순 분양 시작”

Leave a Comment